6시내고향 고향 노포 충남 부여 곰탕집 가게 위치 택배를 알아보려 합니다.
고향 노포의 36년의 깊은 맛의 곰탕집이 나왔습니다. 시아버지 때부터 지금까지 36년동안 한 자리를 지켜서 대를 이어서 3대째 곰탕집을 이어가시고 있으신 가족이었습니다. 남편분은 뼈와 고기를 삶고 아드님은 서빙을 하면서 가족끼리 열심히 곰탕집을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단골이 엄청 많았는데요. 핏물을 뺀 볼살은 1시간 30분을 삶고, 얇게 썰어줍니다. 그 후 푹 고와진 국물에 고기를 넣고 대파를 넣은 후 바글바글 끓여주면 추운겨울에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주는 곰탕이 완성되게 되었습니다. 곰탕은 9,000원이었는데요. 시금치 겉절이와 함께 먹는 곰탕은 다른집과 굉장히 차별화 되어있었는데요. 나주 곰탕에 시금치 겉절이를 넣으니 국물이 진해지면서 더욱 감칠맛 있는 맛이 가득해보였습니다.
가게 이름은 왕곰탕이고 충남 부여군 부여읍 사비로 108번길 13이라고 합니다. (041.835.3243)
이 매력으로 많은 분들이 아직도 찾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고기도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나주곰탕 뿐만아니라 볼살 수육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느끼함을 없애주는 파채와 함께 소스에 찍어먹으니 굉장히 맛있다고 합니다. 추운 겨울 따끈한 곰탕 한그릇 꼭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택배로도 가능하다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